2012. 11. 26. 20:17ㆍ카테고리 없음
엠마스톤 음란동영상 유출 파문 앤드류 가필드 비버리힐스 저택 구입
헐리우드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배우 엠마 스톤이 무명시절에 촬영했던 음란동영상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현재는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촬영을 하며 만난 앤드류 가필드와 열애중인데요, 해당 비디오는 아직 시장에 유통되지는 않았으나, 한창 유명세를 타고 있는 그녀이기 때문에 가치는 점점 높아질 것이라고 하네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가 동거를 위해 비버리힐스에 주택을 구입하였다고 합니다. Real Estalker에 따르면 헐리우드의 유명커플이 구입한 주택은 4개의 침실과 3.5개의 욕실로 구성되며 매매가는 우리돈으로 27억이라고 합니다. 108평 규모의 캘리포니아 맨션은 온수 수영장을 비롯하여 벽난로가 설치된 복층구조로 설계되었으며 사생활 침해와 보안을 위해 전기로 작동되는 대형 게이트를 통해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주택은 한때 유명한 코미디언 배우 더들리 무어가 소유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는 비록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도움을 받긴 했지만 대부분을 자신들이 직접 꾸몄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명성을 쌓고 싶지,이런 가십거리로 유명세를 타고 싶지 않은 것이 엠마스톤의 입장이라서 이 동영상 유출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론 그녀가 출연한 영화들을 쭉 지켜봤는데 이런 가십거리로 입에 오르내리긴 좀 아까운 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어린 시절에 철없는 행동으로 인해 큰 피해는 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988년 11월 6일생. 미국 출신의 배우로, 2005년 TV 영화 <The New Partridge Family>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TV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다가 2007년 영화 <슈퍼배드>로 스크린에 데뷔했는데요, 2010년, 영화 <엠마 스톤의 이지 A>가 의외로 큰 흥행을 하게 되면서 더욱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헬프>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새롭게 스파이더맨을 맡은 앤드류 카필드의 상대역으로 출연해 헐리우드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여배우입니다.
현재도 다음 영화를 준비 중인데... 이런 상황에서 이런 소문이 터지다니...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