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27. 21:25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급식계의 레전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붐이 되고 있는 게시물이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벌써 보셨나요? 요즘 문제가 되고있죠. 급식이 맛이 없다더니 급식이 별로라더니 하긴.. 요즘 아이들 급식을 보면 맛이 없게 나오는건 사실인데요. 확실히 아이들 건강을 생각해서 주다보니 그런것 같기도 하고 저번에는 뭐.. 철조각인가 상자 박스 쪼가리인가 나왔다고 하던데 그런 급식들은 좀 위생을챙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어디 한번 급식계의 레전드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정말 통큰 급식이군요. 수박도 2개나주고 거기에 닭한마리를 통째로 주는 학교.. 정말로 아이들을 보내고 싶은 학교네요. 저런 학교가 저희 주변에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로 급식 최고네요. 최고.
우와... 닭들좀 봐바요. 이런 닭들 애들한테 저렇게 나눠주니... 정말로 이 학교 부럽네요. 급식비가 대신에 비쌀려나요? 그래도 확실히 애들은 잘먹고 잘 커야하는 나이인데 저정도는 먹어야 할것같아요. 뒤돌아서면 밥타령하는 애들이란.. ㅎㅎ
아이고... 늦게 출근하셨는지 시간이 없다고 알아서 유부초밥을 싸먹으라고 하네요.
과연 어떻게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까요? 맨밑에 미안이라고 써놓았네요.. 하하..
와우... 이렇게 주고 유부초밥에 넣어서 먹으라니요.... 아이들이 꽤나 불만이 많았겠어요.
나중에는 조금 일찍 출근하셔서 하시는게... 물론 낮은 페이 받고 일하는 급식 담당 아주머니들 존경합니다.
이건 좀 도를 넘어섰다고하네요. 물론... 아이들은 좋아하겠죠... 육게장에 우유에 거기에다가 케찹 범벅인 핫도그.. 근데 저는 제 아이를 이런데 보내기는 싫군요. 아이들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전혀 영양소가 제대로 맞춰져있는것 같지도 않네요.
이건 도대체 뭔 상황인지.... 저게 스파게티 소스라고 하던데요. 스파게티 소스를 너무 많이 만들고 면은 조금밖에 만들지 않아서 저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저건 조금 심한것 같아요.. 아이들도 스파게티 나온다고 기대 많이 했을텐데 많이 속상했겠어요. ㅠ
와우... 고추 2개... 정말 고추를 주는 학교도 있군요. 글쓴이가 한번 내일 학교에서 무슨 음식이 나올지 이렇게 돈아껴서 무슨 음식이 나올지 기대하면서 있는데요.
과연 내일의 음식은? 학교에서 뜨끔했나... 아이들의 원성을 들었는지 밀플랜을 수정했네요. 근데... 이건 뭐... 튀김을 입혀 놓았나요? 학교에서 예산 부족하다고 뭐라 했나
라며 써놓았네요 아 진짜 이 사진 보고 빵 터졌네요.
아 진짜 이 사진 보고 빵 터졌네요.
이건... 분식집을 온듯한 분위기군요.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기는 하겠어요.
부모님들도 뭐.. 아이들이 좋아하니 영양소만 잘 맞춰져 있다면 좋아하겠지만 아이들이 지방을 너무 섭취하는것 아닐까요?
이런 식단도 만만치 않은데요. 죽인가요? 그냥 밥인가요?
그냥 밥에 김치 그리고 후식으로 핫도그가 끝이네요.. 이런 학교도... 참 곤란합니다..
학생들 상대로 조리실습.... 은 설마 아니겠죠? 급식이 조금이나마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급식 먹고 다니시나요? 여러분들의 학교는 어떤가요?
이상으로 급식계의 레전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