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 LJ 부모님 동의없이 혼인신고

2012. 11. 14. 22:41카테고리 없음

이선정 LJ 부모님 동의없이 혼인신고

 

탤런트 이선정과 방송인 LJ가 부모님과 상의없이 혼인신고를 한 사연이 알려졌습니다.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결혼전쟁'에 출연한 LJ의 어머니는 "LJ와 이선정이 우리 허락도 없이 혼인신고를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아버지 역시 "아침에 사무실을 나가니까 직원들이 난리가 났다. LJ와 이선정이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더라. 정말 놀랐다"며 직원들을 통해 아들의 결혼 소식을 접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LJ 모친은 "나는 이선정을 보니까 정감이 갔다. 하지만 아버지는 지금도 안 좋아한다"고 언급했고 이에 LJ 부친은 "맞다"며 부담감을 인정했습니다.

이선정 역시 "저도 못 섞이는 성격은 아닌데 시아버님이 될 분인지 몰라도 어렵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습니다. LJ의 부친은 "어쨌든 내년 봄에는 맺어 주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앞서 LJ와 이선정은 45일만에 술김에 혼인신고를 올려 취소할 방법을 고민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어제 이선정과 LJ의 열애사실이 공개되면서 두사람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LJ의 경우 과거 성은과 3년여를 공개연애했기때문에 이선정과의 열애가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선정은 예전에는 꽤 유명한 스타였지만 최근에는 활동을 하지않고있었기때문에 오랜만에 들려온 소식에 많은 팬들은 반가움을 표현했습니다. 물론 LJ가 과거 성은과 오랜시간 교재했던 일이 많은 네티즌들이 알고있었기때문에 두사람의 만남에 공개연애를 했던 스타에게 붙는 여러가지 안좋은 소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하루종일 많은 관심을 받던 이선정과 LJ가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밖에 없는 소식이 있었으니 두사람의 혼인신고 소식이었습니다.
 

 

물론 예전에는 결혼당일 얼굴을 봤다고할만큼 만난지 얼마안되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이런일은 상상도 할수없는 일이죠, 그런데 이선정과 LJ는 6월에 만남을 가진뒤 7월에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둘은 7월에 혼인신고를 마쳤고 올해 9월 혹은 10월 늦어도 내년 1~2월에는 결혼식을 올린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저는 두사람의 소식을 듣고 놀랄수밖에 없었습니다. 결혼이라함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중 하나인데 어떻게 한달만에 서로를 평생의 반려자라고 느끼고 결혼을 결심할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물론 한달만에 혼인신고 소식이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두사람의 믿음과 사랑 그리고 용기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한달만에 혼인신고를 한 이선정과 LJ는 혼인신고를 두사람의 증표이 약혹은 또 다른 절차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LJ는 "처음 만날때부터 서로 잘 통했다, 서로가 정말 사랑하고 있고, 어짜피 결혼을 할 거면 빨리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다" 며 처음 본 순간부터 이선정이 자신의 사랑임을 느꼈다고 이야기하며 한달만에 한 초고속 혼인신고의 이유를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원래는 7월에 결혼식을 올릴려고했다는 소식도 이야기했습니다. LJ는 7월에 결혼식을 올리고싶었지만 자신의 형이 6월에 결혼해 한 집안의 형제가 한 달 사이에 잇달아 결혼하는것이 좋지 않다는 가족의 뜻에 따라 조금 미룬것이 올해 9~10월 혹은 내년 1~2월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하는것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특히 이선정과 LJ가 어린나이도 아니고 이미 30대 중반인 두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과감한 선택을 할수있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LJ는 그렇다고쳐도 이선정이 왜 이렇게 성급하게 결혼을 선택할수있었을까하는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선정을 검색하는 도중 이선정이 왜 이렇게 한달만에 혼인신고에 도장을 찍을수있는지 알수있을것 같았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2001년 이선정은 '간통협의'로 실형을 선고받은적이 있습니다. 이선정은 1999년 2월 부산해운대구 H호텔에서 김씨와 성관계를 맺은 혐의로 피소되었고 결국 2001년 직영8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선정은 항소를 하지않고 처벌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선정이 유부남인것을 모르고 만났을수도 있지만 어찌되었던 이선정은 간통협의로 처벌은 받은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만에 초고속 혼인신고가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아마 많은 네티즌들도 이선정과 LJ의 한달만의 혼인신고 소식에 저와 같은 생각이 들지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예전을 생각한다면 두사람의 혼인신고 소식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얼굴도 모르고 결혼했어도 평생을 행복하게 사는 부부도 많았으니 말이죠, 그리고 어렵게 만난 두사람이기때문에 두사람이 많은 사람들에게 보란듯이 더욱더 행복한 가정을 만들었으면 좋겠단느 생각도 들었습니다. 특히 방송활동을 하면서 구설수가 많았던 두사람인만큼 더욱더 모범적인 연예인 부부의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한달만에 초고속 혼인신고로 세상을 놀라킨 이선정- LJ 커플.
앞으로 결혼준비를 서둘러야할것 같은데 결혼준비 잘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지금보다 더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면서 대중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